전체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영역 바로가기

재생에너지 클라우드플랫폼

리클라우드 포털 공지사항

공지사항 뷰

공지 2021년 신재생에너지설비 A/S전담업체 공모안내 신재생에너지관리자 2021-05-03

태양광, 태양열, 지열, 연료전지, 풍력 및 기타에너지원의 전국 권역별 사후관리 거점 기업으로 활동할 2021년 신재생에너지 A/S전담업체를 공모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ㅇ 참여분야
- 태양광, 태양열, 지열, 연료전지, 풍력 및 기타 에너지원

ㅇ 접수기간
- 2021.05.03(월) ~ 2021.05.14(금), 18시까지

ㅇ 역할
- 시공업체가 폐업 또는 휴업상태인 설비의 점검 및 A/S 수행
- 해당 권역의 사후관리 관련 회의, 조사, 비상대응채계(자연재해 등) 운영, 공단의 필요에 의한 현장조사 등에 참여

ㅇ 신청자격 (한가지 이상의 자격을 가져야 함)
- 2021년도 신재생에너지 정부지원사업 참여기업(에너지원별 적용)
- 공고일 기준 신재생에너지설비 제조기업(에너지원별 적용)
*신에너지 및 재생에너지 개발이용보급 촉진법 제13조에 따라 인증받은 신재생에너지 설비를 생산하는 "제조기업"
- 정부기관 및 지자체로부터 인가받은 신재생 관련 협회, 사회적 기업 및 공공기관, 신재생에너지 관련 협동조합

ㅇ 제출서류(2021년 신재생에너지설비 AS전담업체 접수 매뉴얼 반드시 참고)
- 신재생 설비 A/S전담업체 참여 신청서(별첨1)
- A/S전담 인력의 사업장 4대 보험(고용보험, 건강보험, 산재보험, 국민연금)
- 국가기술자격법상 국가기술자격증 사본
* E-MAIL 접수(distri@energy.or.kr)로 제출

ㅇ 문 의
- 신재생에너지보급실 052-920-0777, 052-920-0754